박동빈, 전략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 홍보모델 발탁…'밈'의 선두주자
상태바
박동빈, 전략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 홍보모델 발탁…'밈'의 선두주자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주게임즈코리아 제공
사진=유주게임즈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밈(Meam)의 선두주자 배우 박동빈이 게임까지 접수했다.

29일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175gam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의 홍보모델로 배우 박동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클래시 붐'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박동빈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수많은 '짤방'을 탄생시키며 밈(Meam)현상을 일으키고 있어 '클래시 붐'의 유쾌한 게임성과 잘 부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클래시 붐' 측은 주옥 같은 명대사로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지도를 얻은 박동빈을 내세워 TV CF 등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예정이다.

'클래시 붐'은 즐거운 약탈에 중점을 둔 전략형 모바일 게임으로, 다른 유저들의 도시를 공격해 자원을 빼앗고 군사력을 약화시키는 등 정복의 묘미가 있다.

특히 정식 출시에 앞서 최종 점검을 위해 실시한 CBT는 건물 배치 등 동선을 전략적으로 구성해 적의 침입을 막는 등 본연의 약탈 재미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흥행 예감을 높였다.

한편 '클래시 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