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세계’, 6월 3일 공개…선미의 리얼 덕질 체험기
상태바
‘찐세계’, 6월 3일 공개…선미의 리얼 덕질 체험기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변진희 기자] 14년 차 아이돌 선미가 선보이는 리얼리티 웹예능 ‘찐세계’가 오는 6월 3일 공개된다.

‘찐세계’는 아이돌 선미가 직접 덕후(어떤 분야에 몰두해 전문가 이상의 열정과 흥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가 돼 덕질(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 심취하여 그와 관련된 것들을 모으거나 찾아보는 행위)을 직접 체험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플레이리스트는 29일 “아이돌 선미가 덕질의 경지에 오른 진짜 덕후들과의 만남을 통해 미지의 세계와도 같은 요즘 덕질을 낱낱이 파헤친다”고 밝혔다.

특히 선미는 훈훈한 남동생들과 함께 등장해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누나바라기 포토그래퍼 이동과 겜덕(게임 덕후의 줄임말) 겸 축덕(축구 덕후의 줄임말)인 이승동, 친동생들과 일상을 함께하며 ‘찐세계’ 탐구는 물론 현실 남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무엇보다 선미 3남매가 1회에서 처음으로 만날 인물은 걸그룹 트와이스 덕후로, JYP 원더걸스 출신인 선미와도 접점이 많은 만큼 눈길을 끈다. 덕후와 선미는 갑작스럽게 JYP 불만 성토 대잔치를 벌여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으로 흥미를 돋우고 있다.

또한 선미는 박진영의 찐팬이 되는 것에 도전, 남친짤을 직접 뽑는 것은 물론 요즘 핫하기로 유명한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에 나선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덕력 테스트를 통해 벌칙을 수행할 예정으로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8부작 웹예능 ‘찐세계’는 오는 6월 3일 수요일 오후 5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및 네이버 V앱을 통해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