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내게 ON 트롯', 캐스팅 확정…채리나·토니안·서인영 등 출연
상태바
[공식] '내게 ON 트롯', 캐스팅 확정…채리나·토니안·서인영 등 출연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 제공
사진=SBS Plus 제공

[변진희 기자] ‘내게 ON 트롯’이 캐스팅 및 첫 방송일을 확정했다.

SBS Plus 새 예능프로그램 ‘내게 ON 트롯’은 오는 6월 16일 첫 방송한다. 내로라하는 가수 8인이 출연해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퀄리티 트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90년대 댄스 음악계의 레전드 채리나, 솔로로 변신 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보컬리스트 이창민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러브송 레전드로 통하는 유리상자의 이세준,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폭넓은 소화력을 선보이는 서인영이 트로트에 첫발을 내딛는다.

전설의 아이돌 H.O.T. 멤버 토니안, 명곡 맛집 발라드의 여제 왁스, 걸그룹에서 연기까지 발을 넓힌 달샤벳 배우희, 화려한 퍼포먼스로 누나들의 워너비에 등극한 김동한까지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이제 갓 첫발을 내딛는 새싹 트로터의 길잡이가 되어 줄 선배 4인방이 힘을 더한다. 트로트계의 신구 대표 주자 강진, 조항조, 신유, 윤수현이 그 주인공이다.

‘내게 ON 트롯’은 경쟁을 벗어나 순수하게 인생의 철학을 담은 트로트라는 음악 자체에 집중, 최근 늘어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진정성을 담는다. 트로트에 도전하는 8인은 기존의 창법과 다른 트로트 창법을 소화하기 위해 남모를 고충을 겪었다고. 그 고충도 프로그램에 고스란히 담긴다.

한편 ‘내게 ON 트롯’은 SBS Plus에서 오는 6월 16일 오후 9시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