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조우리, 금수저 한서윤으로 변신…세련된 외모 눈길
상태바
‘그놈이 그놈이다’ 조우리, 금수저 한서윤으로 변신…세련된 외모 눈길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변진희 기자]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배우 조우리가 애틋한 사랑을 그려낸다.

올여름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측이 29일 조우리의 단독 스틸을 공개, 세련된 외모와 함께 애잔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조우리는 극 중 김선희(최명길 분)의 딸이자, 선우제약 비서실에서 근무하는 한서윤 역을 맡아 열연한다. 그는 엄마 김선희의 뜻에 따라 황지우(윤현민 분)와의 결혼이 추진되는 상황 속 박도겸(서지훈 분)을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큰 전환점 맞게 될 예정. 과연 그는 엄마의 바람과 자신의 마음 사이에서 어떤 운명을 만들어 가게 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런 가운데 한서윤 역할에 완벽하게 녹아든 조우리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세련되고 단아한 외모와 함께 왠지 모르게 아련함이 느껴지는 그의 눈빛은 한서윤 캐릭터의 신비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렇듯 '그놈이 그놈이다'는 조우리를 비롯,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최명길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특별한 만남, 그리고 현시대를 반영한 트렌디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올여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