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X고성희X전광렬, 궁궐 안에서 마주친 후 긴장감 UP
상태바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X고성희X전광렬, 궁궐 안에서 마주친 후 긴장감 UP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5.3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백융희 기자]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 고성희, 전광렬 세 사람이 궁궐 안에서 날 선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하는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박시후(최천중 역), 고성희(이봉련 역), 전광렬(흥선대원군 이하응 역)이 모두 함께 한자리에 모여 있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점쟁이가 된 최천중(박시후 분)은 이하응(전광렬 분)이 예사롭지 않은 인물임을 알아봤다. 이에 이하응은 반대로 누가 찾아올 것이라는 예언을 던지며 “할 말과 안 할 말을 구분해야 할 것이야”라고 엄중히 경고,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질 것임을 예고했다. 또한 최천중은 방송 말미 기생 차림을 한 이봉련(고성희 분)과 재회하며 흥미진진한 엔딩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최천중과 이봉련, 이하응이 서로를 예리하게 바라보며 무엇인가를 가늠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숨 막히는 스릴감을 선사한다. 특히 술잔을 만지며 영 능력을 펼치고 있는 이봉련의 모습에 그녀가 또 어떤 운명을 내다보고 있는 것인지 본방사수 욕구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최천중은 이하응의 예견대로 누군가의 부름을 받고 궁궐에 도착, 역술가의 능력을 가감 없이 뽐낼 것인지, 이하응의 경고대로 말을 아낄 것인지 그의 행보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 이봉련이 어지러움을 겪고 있는 순간, 최천중이 나타나 붙잡아주며 이들의 강렬한 재회가 그려졌다. 최천중은 이봉련이 자신을 배신했다고 생각하며, 원망하고 있는 상황. 과연 오늘(30일) 방송에서 두 사람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안방극장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