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송 참여…솔로 데뷔곡 'HEADACHE' 개사
상태바
문종업,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송 참여…솔로 데뷔곡 'HEADACHE' 개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0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 제공
사진=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문종업이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한 의미 있는 재능기부에 나섰다.

문종업의 소속사 더그루브컴퍼니는 1일 "문종업이 최근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하 안전보건공단)이 함께 제작하는 코로나19 관련 캠페인 송에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캠페인 송 촬영은 최근 서울 용산구 한남동 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에서 진행됐다. 문종업이 참여한 캠페인 송에는 코로나19 관련 안전거리 확보 및 생활 방역에 관한 내용이 담겨있으며, 캠페인송은 지난 5월 7일 발매된 문종업의 솔로 데뷔 싱글 타이틀곡 'HEADACHE(헤드에이크)'를 개사해 의미를 더했다.

더그루브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극복과 관련해 여러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공익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하는 가운데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과 함께 협업해 의미 있는 캠페인에 재능을 기부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며 "문종업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 송이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은 물론, 국민들에게 위로와 응원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종업이 참여한 캠페인 송은 6월 초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 공식 유튜브 채널, 문종업 공식 채널을 포함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