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진서연,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천호진·배종옥·이보영과 한솥밥
상태바
[공식] 진서연,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천호진·배종옥·이보영과 한솥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진서연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다채로운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3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배우 진서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장르불문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연기력은 물론 독보적인 캐릭터소화력을 자랑하는 배우 진서연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향후 진서연이 다채로운 작품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며,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올 진서연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진서연은 데뷔 후 드라마 MBC '뉴하트', SBS '황금의 제국', SBS '열애',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MBC '이브의 사랑', OCN '본 대로 말하라' 등은 물론이며 연극 '클로져', 영화 '반창꼬', '독전' 등 다수의 작품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 무대를 오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지난 2018년 개봉한 영화 '독전'에서 보령 역으로 분해 남다른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OCN '본 대로 말하라'에서 광수대 팀장 황하영 역으로 또 한 번 완벽한 연기 변신에 성공,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처럼 작품마다 캐릭터와 혼연일체 돼 활약을 펼치고 있는 진서연이 앞으로 어떤 작품과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김소연, 김태리, 김태우, 배종옥, 백진희, 안재홍, 이보영, 이상윤, 전여빈, 최다니엘, 천호진 등 다수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