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피싱캠프’ 토니안→SF9 다원, 아이돌의 낚시 도전기…6월 18일 첫 방송
상태바
‘아이돌 피싱캠프’ 토니안→SF9 다원, 아이돌의 낚시 도전기…6월 18일 첫 방송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변진희 기자] K-피싱의 세계화를 위해 ‘낚.알.못’부터 ‘낚시 고수’까지 아이돌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18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피싱캠프’는 국내를 시작으로 세계 낚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아이돌들의 기상천외한 훈련 과정과 낚시 성장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낚시 초보인 단장 토니안을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의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개그계 아이돌인 개그맨 이진호와 미모, 연기, 노래에 이어 낚시까지 접수할 한승연이 K-피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함께한다.

여기에 낚시 경력 7년 차 블락비 재효가 합류해 전문가로서의 남다른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낚.알.못’이지만 알고 보면 낚시 천재인 SF9 다원, 모태 낚시꾼 연우도 원정에 함께하며 활력을 더한다.

‘아이돌 피싱캠프’를 위해 모인 이들은 초보 낚시꾼들이 프로 낚시꾼으로 거듭나는 과정과, 힘든 여건 속에서 낚시를 알리겠다는 꿈 하나만으로 노력하는 이야기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아이돌 피싱캠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