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댄디+시크 매력 담은 나일론 6월호 비하인드컷 공개
상태바
이상이, 댄디+시크 매력 담은 나일론 6월호 비하인드컷 공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0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좋은사람컴퍼니 제공
사진=좋은사람컴퍼니 제공

[변진희 기자] 배우 이상이의 나일론 6월호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이초희를 향한 직진 로맨스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는 이상이가 앞서 극 중 능청스러우면서도 유쾌한 매력과 심쿵을 유발하는 설렘 가득한 윤재석과는 또 다른 매력이 가득한 프로페셔널한 화보를 선보인 가운데, 4일 공개된 비하인드컷 또한 남다른 포스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상이는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셋업을 비롯해 모델 못지않은 피지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댄디하면서도 모던한 콘셉트의 다양한 의상들을 자유자재로 소화하고 있다. 그는 위풍당당 ‘본투비 화보 천재’의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상이는 의상이 체인지 될 때마다 눈빛부터 손끝의 제스처까지 세심하게 차이점을 두고 카메라 앞에 서며, 한순간도 집중을 놓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여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상이는 촬영 전 화보 콘셉트를 꼼꼼하게 살펴본 뒤,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미니기타를 촬영장에 소품으로 직접 챙겨오는 등 철저한 준비성과 남다른 이해력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었다. 또한 그는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에 몰입하다가도, 카메라 밖에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북돋우며 훈훈하게 촬영을 이끌어 나갔다는 후문이다.

이상이는 최근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송다희(이초희 분)를 향한 심쿵 직진 로맨스에 본격 시동을 건 윤재석 역을 맡아 능청스럽고 유쾌한 매력부터 달달하고 설렘 가득한 모습 등을 실감 나는 연기로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한편 이상이의 화보는 나일론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상이가 출연 중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