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VIP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 이벤트 진행…승급금액 2배 적립
상태바
롯데시네마, 'VIP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 이벤트 진행…승급금액 2배 적립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롯데시네마가 2021년도 VIP 선정 요건을 보다 빠르게 충족시킬 수 있는 'VIP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30일까지 6월 개봉 신작 영화들 중 8편을 선정해, 관람 시 롯데시네마 VIP 승급금액을 2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 'VIP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영화는 '프랑스여자', '#살아있다', '침입자', '결백', '에어로너츠',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그레텔과 헨젤'이다.

적립은 영화 별 1회, 영화당 최대 티켓 2매에 한해 적용되며, 할인금액을 제외한 실제 결제 금액에 대해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영화진흥위원회의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과 연계한 L.pay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극장에서 다시, 봄' 할인권을 적용 후 잔여 금액을 L.pay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L.POINT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주당 선착순 5천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예매 티켓당 최대 3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밖에도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보건 안전 전문가들이 밝힌 기준에 맞춰,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 권장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