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브라더스’ 한정수X장석현X오병진X우일, 지진석 브이라이브 출연 “차트인 축하”
상태바
‘빅브라더스’ 한정수X장석현X오병진X우일, 지진석 브이라이브 출연 “차트인 축하”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0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캡처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캡처

[백융희 기자] ‘빅브라더스’ 유튜브를 이끌고 있는 한정수, 장석현, 오병진, 우일이 지진석의 브이라이브에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난 3일 진행된 지진석의 브이라이브에는 한정수, 장석현, 오병진, 우일이 등장해 지진석의 1주년 기념 음반 발매를 축하했다.

지진석에게 빅브라더스 멤버들은 남다른 존재감을 가진다. 한정수는 지진석의 든든한 연기 선생님으로, 오병진은 인생 고민을 상담해주는 선생님으로, 장석현은 힘들 때 찾아주는 따뜻한 형으로, 우일은 함께 아이디어를 나누는 소속사 대표로 인연을 맺고 있다.

네 사람은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지진석을 응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팬들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지진석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지닌 “형님” 들의 축하로 데뷔 1주년의 의미가 더 풍성해졌다.

지진석의 소속사 블랙와이뮤직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진석이 앞으로 뮤지컬, 연기, 노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것”이라고 말해 지진석의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진석은 6월 3일 데뷔 1주년 기념 음반 ‘Good Morning’을 발매하며 자신을 아껴주는 팬들에 대한 진심어린 감사를 전했다. 빅브라더스는 “쎈오빠”를 표방하며 유튜브를 론칭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한정수, 장석현, 오병진, 우일이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