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국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허준호·김지석·박훈과 한솥밥
상태바
[공식] 김국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허준호·김지석·박훈과 한솥밥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0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변진희 기자] 배우 김국희가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새 식구가 됐다.

연극, 뮤지컬뿐만 아니라 브라운관, 스크린까지 영역을 넓혀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연기파 배우 김국희는 최근 허준호, 김병철, 김지석, 박훈 등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김국희는 연극 '택시 드리벌', '날 보러와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빨래', ‘프리스트’,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82년생 김지영' 등 분야를 막론한 다양한 활동과 현실감 넘치는 열연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어왔다.

특히 '유열의 음악앨범'을 통해서는 미수(김고은 분)에게 있어 가족보다 더 가까운 언니 은자로 분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했고, '회사 가기 싫어'에서는 육아와 일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자 열심히 사는 양선영으로 변신해 워킹맘들에게 위로를 선사했다. 또한 '슬기로운 의사생활'로는 결핍을 가진 환자 갈바람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 가슴 뭉클한 감동을 남기기도 했다.

이렇듯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려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스틸러 김국희가 스토리제이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며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이에 스토리제이컴퍼니는 "탄탄한 연기력과 좋은 에너지를 가진 김국희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 아직 보여준 것보다 보여줄 게 더 많은 배우인 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니 김국희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국희와 계약을 체결한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고준, 권수현, 김병철, 김서경, 김성철, 김지석, 김태희, 박민정, 박예니, 박훈, 배유람, 서인국, 안세호, 왕지혜, 유승호, 유예빈, 이경재, 이무생, 이시언, 이완, 이진희, 이현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