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X메이크힐, 랄라블라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메디힐X메이크힐, 랄라블라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6.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메디힐)
(사진제공=메디힐)

[김지현 기자] 메디힐과 메이크힐이 이번달 25일까지 랄라블라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한편 점점 더워지는 날씨 탓에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 메디힐과 메이크힐은 “이제 고민 말고 ‘집중’하세요”라는 프로모션 컨셉 아래 각각 ‘진정 집중’과 ‘시선 집중’을 키워드로 내건 맞춤 솔루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메디힐은 자극받은 피부 고민에 ‘진정 집중’ 스킨케어 및 선케어를 제안한다.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 및 스트레스 케어를 돕는 ‘에이제로샷 파마스크’와 ‘티트리 케어솔루션 2스텝 마스크 EX’ 제품을 각각 5+1 기획 세트로, 자외선 차단이 중요해지는 시기를 맞아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라보케어 세라마티카 선 스프레이’를 1+1 기획 세트로 넉넉하게 구성했다.

한편 메이크힐은 마스크 속에서도 빛나는 ‘시선 집중’ 아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강렬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크라운의 ‘하이앤드 아이라이너’와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 마스카라 ‘하드캐리 방패카라 아쿠아키퍼’로 구성된 기획 세트 2종을 할인하며,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이너 듀오 구성으로 고민 없는 컬러 조합을 완성하는 ‘듀잇 팔레트’ 3종도 할인 판매한다. 3색 프리즘 광채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원피엘 광채 프리즘 쿠션’ 역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세트 구성과 큰 폭의 할인 외에도 마스크팩, 퍼프 세트 등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가 마련돼 있다. 메디힐과 메이크힐의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랄라블라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