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형사' 김인권, '코믹 본드 포스터' 공개…출구 없는 코믹 수사 액션 예고
상태바
'열혈형사' 김인권, '코믹 본드 포스터' 공개…출구 없는 코믹 수사 액션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0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열혈형사'가 반전 매력을 가득 담은 배우 김인권의 '코믹 본드 포스터'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8일 '열혈형사' 측은 오는 18일 개봉 확정 소식과 김인권의 모습을 담은 코믹 본드 포스터를 공개했다.

'열혈형사'는 꼼수로 출세를 꿈꾸다 강제 유턴 당한 날라리 형사 동민(김인권 분)과 FM 형사 몽허(얀츠카 분)가 실종 사건으로 만나 벌어지는 대환장 공조 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다니엘 크레이그 못지않게 딱 떨어지는 수트핏을 자랑하는 김인권의 재치 넘치는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손에 총을 든 채 어딘가 허당미를 감출 수 없는 표정과 액션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출구 없는 코믹 수사 액션이 온다!"라는 카피는 기존의 코믹 액션 영화들과는 궤를 달리하는 '열혈형사' 만의 재미를 예상케 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인권 외에도 김승현, 얀츠카, 천이슬, 하주희, 서도현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코믹 군단이 총출동해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한편 '열혈형사'는 오는 18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