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Greedyy’ 티저 포토 공개…아이유 작사X문별 피처링
상태바
제아, ‘Greedyy’ 티저 포토 공개…아이유 작사X문별 피처링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0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제아가 당당하고 멋진 언니로 돌아왔다.

제아는 최근 브아걸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싱글 ‘Greedyy(그리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제아는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화려한 스타일링과 확성기를 통해 할 말은 하는 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Greedyy’는 ‘욕심나는 건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자’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라디(Ra.D), 이선민, 유웅렬 등이 작곡하고, 아이유가 작사했다. 지난 2006년 브아걸 데뷔 후 자신만의 색깔을 그리며 아티스트로서 꾸준한 행보를 걸어온 제아가 언니로서 또는 친구로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아이유만의 센스있는 가사로 풀어내 의미를 더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여기에 마마무 래퍼 문별이 랩 피처링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걸크러쉬 대표 걸그룹 브아걸과 마마무의 만남만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카리스마 랩핑을 보여주는 문별이 제아의 파워풀한 보컬과 만났을 때 어떠한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제아는 지난 2013년 첫 솔로 앨범 ‘Just JeA(저스트 제아)’를 시작으로 ‘나쁜 여자’, ‘그댄 달라요’, ‘나만 없다면’ 등 다수의 싱글, 드라마 OST 등을 발표하며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줬다.

여기에 모바일 예능 ‘쎈마이웨이’와 지난해 솔로 앨범 ‘Newself(뉴셀프)’에서 속 시원한 조언과 주체적이고 강한 나로서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며 2030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톡톡 튀는 펑키한 곡으로 시원한 에너지를 줄 제아의 새 싱글 ‘Greedyy’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