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 컴백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누적 시청자 수 100만 기록
상태바
솔루션스, 컴백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누적 시청자 수 100만 기록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0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백융희 기자] 밴드 솔루션스가 컴백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8일 솔루션스는 새 EP ‘LOAD(로드)’ 발매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언택트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솔루션스는 신보 ‘LOAD’의 타이틀곡 ‘Dance With Me(댄스 위드 미)’를 비롯해 수록 곡 ‘Oceania(오세아니아)’, ‘까만 밤’, ‘Night Swim(나이트 스윔)’ 그리고, 전작 EP ‘SIGNATURE(시그니처)’의 타이틀곡 ‘In My City(인 마이 시티)’를 풀 밴드 라이브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안방을 뜨겁게 달궜다. 라이브 퍼포먼스 외에도 그간 만나지 못했던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새 EP를 준비하며 생긴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 별도의 Q&A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 나갔다.

또 이날 데뷔 8주년을 맞이한 솔루션스 멤버들은 8년간 함께 해온 멤버들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지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언택트 라이브 퍼포먼스로 실시간 동시 접속 시청자 수 6만을 기록한 솔루션스는 방송 종료 시점에 100만 명의 누적 시청자 수를 자랑하며 글로벌 밴드의 진가를 증명해냈다.

한편 신보 ‘LOAD’로 돌아온 솔루션스는 신곡 ‘Dance With Me’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늘(9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펼치고 MBC 표준FM에서 방송되는 ‘아이돌라디오’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