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송승헌과 설렘 케미스트리 ‘썸 기류?’
상태바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송승헌과 설렘 케미스트리 ‘썸 기류?’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0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방송 캡처
사진=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방송 캡처

[변진희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가 아슬아슬한 썸 기류로 설렘을 전파했다.

지난 8일 방송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9, 10회에서는 서지혜(우도희 역)가 송승헌(김해경 역)과 달달한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을 심쿵하게 했다.

서지혜는 기적적으로 다시 만난 김해경(송승헌 분)에게 디너 메이트를 제안하며 아슬아슬한 썸 기류를 이어나가는 우도희(서지혜 분)로 몰입해 시선을 끌었다. 술기운에 중심을 잃고 김해경에 안겨 그를 설레게 만드는가 하면, 계속 핸드폰을 확인하며 연락을 기다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입을 높였다.

그는 김해경의 연락에 칼같이 답장을 보내며 즐거워했다. 또 술친구가 된 키에누(박호산 분)에게 “아무것도 몰라도 그냥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잖아요”라고 김해경을 향한 마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내 극의 전개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특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먹방은 서지혜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삼겹살집에서의 식사 자리에서 완벽한 고기 쌈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유발한 것. 서지혜는 이 장면에서 온갖 재료를 층층이 쌓아올린 고기쌈을 양볼에 가득 문 채 먹음직스러운 먹방 연기로 친근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김해경이 잠시 자리를 비워 혼자가 된 우도희의 씁쓸한 마음을 취중진담으로 표현한 순간은 공감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또 툭툭 쏘아붙이는 태도로 섭섭한 우도희의 마음을 내비치며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이처럼 서지혜는 송승헌과의 디너 메이트 케미스트리는 물론, 김해경 앞 설레하는 우도희의 면면을 보여주며 오늘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서지혜의 활약은 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볼 수 있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