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상엽, 웅빈이엔에스와 재계약 체결 ‘의리 지켰다’
상태바
[공식] 이상엽, 웅빈이엔에스와 재계약 체결 ‘의리 지켰다’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0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웅빈이엔에스 제공
사진=웅빈이엔에스 제공

[변진희 기자] 배우 이상엽이 소속사 웅빈이엔에스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

웅빈이엔에스는 9일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는 이상엽을 계속해 서포트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상엽이 더욱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상엽은 한가지 이미지에 한정되지 않고 만나는 캐릭터마다 흡입력 높은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였다.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이상엽은 다양한 활동으로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지닌 배우로 꼽힌다.

지난 2007년 ‘행복한 여자’로 데뷔한 이상엽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톱스타 유백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등과 영화 ‘감기’, ‘동네 사람들’ 등과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내가 죽던 날’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유들한 성격과 센스를 겸비한 의사 윤규진 역으로,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에서는 일광하이텍 대표이사이자 미워할 수 없는 완벽남 윤석호 역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웅빈이엔에스에는 최희서, 김규리, 이재황, 한준우, 김선아 등이 소속돼 있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