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9일 컴백 쇼케이스 개최! 네이버 V라이브 온라인 생중계
상태바
우주소녀, 9일 컴백 쇼케이스 개최! 네이버 V라이브 온라인 생중계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0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우주소녀는 9일 새로운 미니앨범 ‘Neverland(네버랜드)’을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우주소녀 채널을 통해 온라인 컴백 쇼케이스 ‘NEVERLAND’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컴백 쇼케이스에서는 우주소녀가 약 7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미니앨범을 기념해 선보이는 것으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로 진행돼 글로벌 팬들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보낸다. 그간의 우주소녀 활동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이고 새 앨범 작업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 앨범 언박싱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가득 채운 쇼케이스로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또한,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비롯해 새 앨범의 여러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까지 준비하며 컴백을 화려하게 자축할 예정이다. 앞서 눈부신 꽃과 나비가 가득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이들이 글로벌 팬들이 집중하는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우주소녀의 신보 ‘네버랜드’는 피터팬이 떠나고 난 네버랜드 홀로 남은 팅커벨의 시점에서 바라본 꿈과 현실의 세계 그 안에서 펼쳐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자유를 꿈꾸는 소녀의 마음을 나비의 날개짓에 비유한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로 가요계 활동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