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울림 측 “차준호 학폭 논란? 사실무근, 법적 조치”
상태바
[공식] 울림 측 “차준호 학폭 논란? 사실무근, 법적 조치”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09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가 차준호의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 입장을 전했다.

울림 측은 9일 오후 “최근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퍼진 당사 연습생을 향한 글들은 전혀 사실무근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인터넷 매체를 통해 실추될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당사에서는 해당 사건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당사는 앞으로도 허위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 게시물 작성으로 인해 일말의 선처나 합의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해 소속 아티스트와 연습생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차준호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이가 초등학교 때 차준호와 동창들에게 집단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 논란이 일었다. 이에 울림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즉각 해명했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 연습생 차준호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온라인상에서 당사 연습생을 향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사례가 발견되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악의적이고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글들이 퍼지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에서는 즉각 해당 사실 확인을 하였고, 이에 해당 내용이 전혀 사실무근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시각에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인터넷 매체를 통해 실추될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당사에서는 해당 사건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허위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 게시물 작성으로 인해 일말의 선처나 합의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해 소속 아티스트와 연습생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울림 연습생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