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아무도 모른다’ 커버 콘테스트 개최…특별한 듀엣
상태바
비투비 서은광, ‘아무도 모른다’ 커버 콘테스트 개최…특별한 듀엣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신곡 ‘아무도 모른다’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비투비 공식 SNS 채널과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를 통해 서은광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 발매 기념 ‘아무도 모른다’ 커버 콘테스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커버 콘테스트는 6월 9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신곡 ‘아무도 모른다’ 커버 영상을 촬영한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에 공개 업로드하고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정보를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특히 서은광이 직접 뽑은 커버 콘테스트 1등에게는 서은광과의 특별한 듀엣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서은광은 지난 8일 데뷔 8년 만의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등과 작업한 작곡가 KZ와 곰돌군이 공동 프로듀싱한 발라드 곡으로, 서은광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는 감성적인 선율과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서은광은 오늘(10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신곡 ‘아무도 모른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