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속 꼰대라떼, 오늘(10일) 전국 탐앤탐스 매장 출시
상태바
‘꼰대인턴’ 속 꼰대라떼, 오늘(10일) 전국 탐앤탐스 매장 출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1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탐앤탐스, 스튜디오HIM 제공
사진=탐앤탐스, 스튜디오HIM 제공

[변진희 기자] 드라마에서만 볼 줄 알았던 ‘꼰대라떼’가 실제 상품으로 출시된다.

10일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제작사는 “‘꼰대인턴’의 첫 라이선스 제품 꼰대라떼가 오늘부터 커피 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 전국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고 밝혔다.

꼰대라떼는 대세 트로트 가수 영탁이 가창에 참여한 ‘꼰대인턴’ 첫 번째 OST의 타이틀이자, 권위적인 사고방식만을 내세우는 기성세대를 풍자한 젊은 세대의 표현인 ‘꼰대’와 ‘라떼는 말이야’를 합친 단어다. 드라마 속에서는 가열찬 부장(박해진 분)이 즐겨 마시는 커피와 꼰대라떼가 자연스럽게 연결돼 ‘가부장의 꼰대라떼’로 일컬어지기도 한다.

실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꼰대라떼는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맛을 앞세워 기성세대와 젊은 세대 모두의 취향을 단번에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꼰대인턴’이 전하고자 하는 소통의 메시지가 탐앤탐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우러져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세대가 함께 꼰대라떼를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타 드라마들과는 차별화된 신개념 프로모션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꼰대인턴’은 꼰대라떼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꼰대인턴’ 13, 14회는 10일 오후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에서 동시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