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 푸껫 화보촬영서 빛난 180도 반전 매력! '승마 연습도 열심히'
상태바
배우 고준희, 푸껫 화보촬영서 빛난 180도 반전 매력! '승마 연습도 열심히'
  • 최종민 기자
  • 승인 2020.06.1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준희 유튜브 채널 '고준희GO!' 캡쳐화면
사진=고준희 유튜브 채널 '고준희GO!' 캡쳐화면

[최종민 기자] 배우 고준희가 13일 개인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지난 1월 촬영했던 월간 패션지 ‘그라치아’ 화보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고준희는 화보 촬영을 위해 푸껫을 찾았다. 바닷가에서 말과 함께하는 화보 콘셉트를 준비해야 했던 고준희는 푸껫에 도착하자마자 승마장을 찾아 말타기 과외를 받으며 연습에 매진했다. 말에 올라탄 고준희는 엉성한 자세로 승마를 이어가며 “내가 말을 꽤나 좀 타는 줄 알았는데, 나의 착각이었네 그게”라며 멋쩍어했다.

이후 숙소로 돌아온 고준희는 촬영을 위한 셀프 탈색을 준비했다. 스태프들과 힘을 합쳐 1차 탈색을 마친 고준희는 “머리 너무 얼룩졌어”, “무서워. 주황색 된 것 같아. 내가 생각한 색깔이 아니야”라며 울상을 지었다. 하지만 2차탈색으로 이내 예쁘게 됐다는 주변인들의 말을 듣고 하루 빨리 연기하는 고준희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일상 속 연기'를 펼치는 등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다음날 화보 촬영장으로 향한 고준희는 매혹적인 눈빛을 장착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전날과는 180도 다른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드러냈다. 말과 함께하는 대망의 야외 촬영이 시작되고, 잠시 얼어붙어있던 고준희는 이내 프로다운 면모를 내비치며 단번에 커버 사진을 완성,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영상 말미에는 촬영이 끝난 후 배우 고준희에서 인간적인 고준희의 모습으로 돌아오는 귀엽고도 영뚱한 모습도 공개되었다. 뜨거운 푸껫 날씨에도 데님과 부츠로 스타일링하고 나타난 고준희는 “옷을 갖고 왔는데 입을 일이 별로 없더라. 절대 덥지 않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말과 다르게 이마에 송골송골 땀이 맺힌 고준희는 아무렇지 않은 척하며 “부츠를 신기에 딱 좋은 날씨다”라는 등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