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X 김우석 팬 대상 첫 행보, ‘랜선 팬밋업’ 진행
상태바
클리오 X 김우석 팬 대상 첫 행보, ‘랜선 팬밋업’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6.1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클리오)
(사진제공=클리오)

[김재현 기자] 클리오가 모델 김우석과 함께 ‘언택트 랜선 팬밋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클리오X김우석 언택트 랜선 팬밋업’은 사회적인 분위기를 반영해 비대면 형태로 진행되며, 오직 100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만 참여 기회가 부여될 예정이다.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는 이번 ‘랜선 팬밋업’은 팬들과의 소통을 담은 유쾌하고 알찬 코너로 구성되며, 당첨자 한 명, 한 명에게 단 하나뿐인 김우석의 친필 사인이 발송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6월 13일(토)부터 23일(화)까지 5개의 클럽 클리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행사 품목은 클리오 20SS시즌 신제품을 비롯한 12종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100명의 당첨자는 온라인에서 50명, 오프라인 매장(각 매장당 10명씩 추첨)에서 선발되며, 6월 마지막 주차에 당첨자에게만 개별 전달될 예정이다.

클리오 이은미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클리오 브랜드와 모델 김우석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팬 분들과의 소통 기회를 마련하고, 기존의 라이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델 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