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스퀘어, 'Colorfull' 굿바이 무대…차세대 대세 걸그룹 가능성 입증
상태바
레드스퀘어, 'Colorfull' 굿바이 무대…차세대 대세 걸그룹 가능성 입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1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신인 그룹 레드스퀘어가 차세대 대세 걸그룹 가능성을 입증한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레드스퀘어는 지난 14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곡 'Colorfull(컬러풀)' 무대를 꾸몄다.

레드스퀘어는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레드스퀘어의 데뷔곡 'Colorfull'은 고유한 개성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우리가 각자 가지고 있는 개성을 소중히 생각하고 지켜나가자'는 메시지를 레드스퀘어만의 당차고 파워풀한 에너지로 담아냈다.

레드스퀘어는 데뷔 티저를 통해 공개한 레드, 화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매치하며 무대에 올라 곡 제목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국내외 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날 무대를 끝으로 레드스퀘어는 4주간의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레드스퀘어를 비롯해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우주소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등이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