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청량 수분 라인 ‘슈퍼 히알론’ 스페셜 케어 라인 무신사 선론칭
상태바
브이티 코스메틱, 청량 수분 라인 ‘슈퍼 히알론’ 스페셜 케어 라인 무신사 선론칭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6.1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이티 코스메틱)
(사진제공=브이티 코스메틱)

[김지현 기자]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라인 ‘슈퍼 히알론(SUPER HYALON)’ 스페셜 케어 라인 마스크 5종을 15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5월 무신사에서 슈퍼 히알론이 뷰티 부문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무신사는 기존 온라인 패션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큐레이션, 다양한 브랜드 구성으로MZ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유통 채널이다. 슈퍼 히알론은 무신사에서 출시와 동시에 무신사 뷰티 부문 실시간 랭킹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슈퍼 히알론’은 VT만의 독자성분인 G:H8™을 함유한 수분 라인으로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을 8중으로 배합한 G:H8™이 수분을 차곡차곡 레이어링해 빈틈없이 수분을 보충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유지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여름철 끈적임 없는 산뜻한 수분 라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스킨 케어 라인에 이어 스페셜 케어 라인으로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슬리핑 마스크, 시트 마스크, 캡슐 마스크, 아이 패치, 세븐 데이즈 마스크 등 5종이다. ‘슈퍼 히알론 슬리핑 마스크’는 간편한 1포 포장으로 자는 동안 수분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수면팩이다. 바르고 자면 되는 수면 팩으로 씻어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슈퍼 히알론 리얼 수분 핏 마스크’는 쫀득한 앰플 포뮬러를 함유한 투명하게 비치는 얇은 시트가 피부에 밀착돼 촉촉한 수분 광채 표현을 돕는다.

‘슈퍼 히알론 캡슐 마스크’는 청량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워터 클레이 제형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정돈하는 워시 오프 마스크 팩이다. 워터 클레이 제형이 수분감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어 팩 하는 동안 갈라지거나 당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 히알론 아이 패치’는 하이드로겔 시트에서 뿜어져 나오는 청량하고 시원한 수분감이 눈가에 수분 충전 및 진정 케어를 도와 생기 가득한 눈가 피부를 연출한다. 특히 밀착력을 높인 수용성 하이드로겔 탄성 원단으로 구성된 마스크가 집중적으로 눈가 케어를 돕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 단독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내달 22일까지 기획 세트를 구매 시 무신사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릿 웨어 브랜드 ‘코드그라피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밖에 슈퍼 히알론 라인을 구매 시 금액에 상관 없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