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대한민국 유네스코 가입 70주년 축하 메시지 “평화의 꽃 피우길”
상태바
박해진, 대한민국 유네스코 가입 70주년 축하 메시지 “평화의 꽃 피우길”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1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스튜디오HIM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스튜디오HIM 제공

[변진희 기자] 배우 박해진이 대한민국의 유네스코 가입 70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에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유은혜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위원장, 유네스코 본부 평화예술인 소프라노 조수미,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홍보/친선대사로 활약 중인 배우 이영애, 신세경, 팝페라테너 임형주, 음악가 양방언, 유네스코학교 학생, 교사 및 후원자 등 66명의 축하 메시지를 공개한 데 이어 15일 오전 박해진을 포함해 10여 명의 개별 메시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박해진은 "코로나19로 인해 단절과 차별의 문제가 심화되고 있지만, 인간의 마음속에 평화의 꽃을 피우자는 유네스코의 사명은 계속될 것이다"라며 "교육, 과학, 문화를 통해 세계 평화를 이루기 위한 유네스코와 우리나라의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해진은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에서 동시 방송되고 있다.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후 10시 10분에는 박해진&김응수와 네이버 오디오클립, 해피빈이 함께하는 ‘꼰대인턴 상담소’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오리지널로 단독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