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트, 위드인씨앤씨와 미디어 커머스 강화 위해 ‘맞손’… 스타 셰프와 협업 기대
상태바
㈜모노라이트, 위드인씨앤씨와 미디어 커머스 강화 위해 ‘맞손’… 스타 셰프와 협업 기대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6.1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모노라이트)
(사진제공=모노라이트)

[김재현 기자] ㈜모노라이트가 위드인씨앤씨와 함께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모노라이트는 두베쿡을 운영하는 위드인씨앤씨와 미디어 커머스를 강화하고 공동개발 상품을 출시하기 위한 양사 간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은 방송인 이정섭의 유튜브 채널인 '챔기름TV'를 중심으로 미디어커머스 제품 개발·판매 공동사업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향후 모노라이트 소속 아티스트를 통해 두베쿡 제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콜라보하고 상품 개발을 진행, 가장 안전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푸드커머스 기업 위드인씨앤씨는 두베쿡 브랜드를 통해 '요리를 사랑하는 남자' 탤런트 이정섭의 22년 종가 음식점 운영 노하우와 60년 손맛을 담아 최근 프리미엄 시아버지 김치를 출시하고 구이, 탕, 수육 등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개발, 생산, 제공하고 있다.

㈜모노라이트는 유튜브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및 시니어 관련 커머스 사업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미디어커머스기업으로 최근 소속 아티스트인 명품요리전문가 박혜경 셰프의 ‘쿠킹스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명품 주방용품 및 밀키트 제품판매를 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노라이트 김성수 대표는 "단지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크리에이터의 삶 속에 녹아 있는 가치 있는 경험을 판매한다”며 “이정섭 님의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에 관한 다양한 경험을 콘텐츠화하고 브랜드화해 최근 급성장 중인 유튜브 커머스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