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 D-2, 전체 예매율 1위 등극…흥행 지각 변동 예고
상태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 D-2, 전체 예매율 1위 등극…흥행 지각 변동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1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개봉을 이틀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15일 오전 9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예매사이트에서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결백', '사라진 시간' 등 쟁쟁한 한국 영화들을 제치고 당당히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이미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북미에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및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베를린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되는 등 전세계 호평이 이어지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코코' 이후 디즈니?픽사의 첫 오리지널리티 작품이자 감동 스토리는 힘든 2020년 여름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해줄 것이다.

또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오늘(15일) 오전 10시부터 오픈하는 '극장에서 다시, 봄' 목금토일 6천 원 할인티켓 마지막 이벤트 할인 대상 작품으로 6월, 극장에서 꼭 봐야 할 필람 무비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 분)과 발리(크리스 프랫 분)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온전한 모습으로 만날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오는 17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