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굿걸’ 측 “오후 9시 30→11시 편성 변경, 주 시청층 편의성 고려”
상태바
[공식] ‘굿걸’ 측 “오후 9시 30→11시 편성 변경, 주 시청층 편의성 고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1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백융희 기자]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가 편성 시간을 변경했다.

Mnet ‘굿걸’ 측은 16일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던 ‘굿걸’이 이번 주부터 목요일 오후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며 “‘굿걸’ 주 시청층의 편의성을 고려해 편성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방송하는 ‘굿걸’에서는 2차 퀘스트의 마지막 무대와 플렉스 머니의 향방이 결정된다. 지난 방송에서 에일리&슬릭 대 오마이걸 미미&유아, 윤훼이 대 효린, 퀸 와사비 대 라비의 무대가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된 상황이다.

마지막 라운드는 굿걸 크루의 장예은-전지우-제이미-치타-효연이 AB6IX(에이비식스)와 맞붙는다. 오늘(16일)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제이미의 매혹적인 보이스로 포문을 연 굿걸의 무대가 담겼다. 강렬하고 치명적인 모습으로 무대에 선 제이미에 이어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한 굿걸 크루들의 모습은 특별 심사단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굿걸들의 강렬한 무대에 맞설 AB6IX는 트렌디한 비트에 화려한 무대로 역시 검증된 실력파 슈퍼 루키임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무대는 AB6IX의 신곡이 최초로 방송되는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과연 두 번째 퀘스트의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어떤 고퀄리티의 무대를 만날 수 있을지, 플렉스 머니는 어느 팀의 손에 들어가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