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클렌징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 특허 취득
상태바
엘앤피코스메틱 ‘클렌징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 특허 취득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6.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엘앤피코스메틱)
(사진제공=엘앤피코스메틱)

[김재현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클렌징 폼 제형 내에 기포를 주입하여 세정력과 기포력을 향상시킨 클렌징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8일 밝혔다.

클렌징 폼은 클렌징 오일이나 비누 등의 클렌징 제품들 중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군에 속한다. 특히 풍성한 기포와 사용감은 클렌징 폼의 구매 요건 및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된 요인이다.

이에 엘앤피코스메틱㈜ R&D센터는 클렌징 폼 제형 내에 버블 코어-쉘을 형성하여 기포를 주입시키는 기술로 기포 유지력이 현저히 증가되고 사용감이 개선된 클렌징 조성물을 발명1했다. 해당 발명에 따른 클렌징 조성물 및 이의 제조 방법은 기존 클렌징 폼 제품들의 한계였던 페이스트 타입 제형의 단조로움을 개선함은 물론 아미노산계 계면 활성제를 사용함으로써 피부 친화적이면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차세대 클렌징 폼의 등장을 예고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청희 엘엔피코스메틱㈜ R&D센터 전무는 “이번 연구 결과를 통해 기존 여타의 제품과는 차별화된 클렌징 폼 제형을 확보함과 동시에 아미노산 버블 코어-쉘 제형의 풍성한 기포력과 세정력으로 소비자의 만족도 또한 높이는 획기적 클렌징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엘엔피코스메틱㈜ R&D센터는 향후에도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화장품 제형 연구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