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엠카운트다운’서 ‘클라우드 나인’ 무대 최초 공개! 19일 ‘뮤직뱅크’ 출격
상태바
크래비티, ‘엠카운트다운’서 ‘클라우드 나인’ 무대 최초 공개! 19일 ‘뮤직뱅크’ 출격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1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18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크래비티는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크래비티는 크림색 니트와 네이비색 자켓 등 풋풋하고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프레피룩을 입고 무대에 등장,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선보인 무대에서 이들은 싱그러우면서도 청량한 에너지로 절정의 소년미를 자랑했다. 특히 가사에 꼭 맞는 유쾌한 안무와 여름날의 환하고 밝은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퍼포먼스는 무대를 가득 채웠고 산뜻하고 상큼한 아우라를 물씬 풍기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클라우드 나인’은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수록곡으로, ‘가장 행복한 상태’를 뜻하는 단어인 Cloud 9라는 제목처럼 경쾌한 사운드에 활기찬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앞서 패기 넘치는 데뷔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던 크래비티는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썸머송 ‘클라우드 나인’으로 화려하게 돌아왔다. 이들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늘(19일) KBS2 ‘뮤직뱅크’, 20일 MBC ‘쇼!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무대를 펼치며 활발한 후속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늘(19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 무대를 꾸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