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시청률] ‘저녁 같이 드실래요’, 월화극 1위…송승헌·서지혜의 핑크빛 로맨스
상태바
[Ma 시청률] ‘저녁 같이 드실래요’, 월화극 1위…송승헌·서지혜의 핑크빛 로맨스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23 09: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변진희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월화극 1위의 자리에 올랐다.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2일 방송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시청률은 전국 기준 4.9%를 기록했다. 이는 국내 월화드라마 중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로맨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회를 거듭하며 점차 깊어지는 김해경(송승헌 분), 우도희(서지혜 분)의 러브라인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이 가운데 정재혁(이지훈 분), 진노을(손나은 분)이 얽히며 사각관계를 형성해 더욱 시청자들의 흥미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같은 날 방송한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3.6%, JTBC ‘야식남녀’는 0.6%의 시청률에 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6-23 15:49:47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Royal성균관대에서 공부한 연기예술인 서지혜씨!

유교문화권 4대 명절인 단오절. 양력 2020년 6월 25일은 음력으로 5월 5일이며, 이 날은 유교권 전통 명절인 단오절입니다.좋은 백신.치료제 개발로 코로나시대가 마감되기 바랍니다. 많은 단오 행사가 취소.축소되어 집에서 씨름.행사를 즐기며 쑥떡,망개떡,밀가루지짐등을 먹으며, 수천년 이어진 유교 제천의식인 단오절을 즐길수 밖에 없습니다.단오부채도 좋고, 여자들은 창포물에 머리감기등.

http://blog.daum.net/macmaca/2984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