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엔, 브랜드 론칭 기념 '핑키럭키 페리엔 데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페리엔, 브랜드 론칭 기념 '핑키럭키 페리엔 데이' 프로모션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6.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페리엔)
(사진제공=페리엔)

[김지현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페리엔이 7월 14일까지 브랜드 론칭 기념 '핑키럭키 페리엔 데이(PINKY LUCKY FEERIEN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페리엔은 지난 17일 국내 시장에 첫 론칭한 브랜드로 럭셔리 헤어 솔루션 라인인 '페리엔 주얼 볼륨 샴푸'와 '페리엔 주얼 볼륨 컨디셔너'를 론칭과 함께 출시했다.

이번 론칭 기념 프로모션은 페리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회원 가입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페리엔은 이번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참가자 중 5명에게는 고급 호텔에 방문한 듯한 호화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페리엔 순금 카드, 모엣 & 샹동 미니 모엣 로제, 샴페인 잔, 기프트 박스(샴푸/컨디셔너/파우치)와 한정판 굿즈(샤워 가운/세안 밴드/파우치/타월)로 구성된 '핑키럭키 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한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페리엔 샴푸와 컨디셔너를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샘플(샴푸 및 컨디셔너 5개씩)이 포함된 페리엔 글리터 파우치와 '주얼 볼륨 샴푸' 본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페리엔 관계자는 "첫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다가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회적 거리 유지와 예방을 위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집콕'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위로를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론칭 프로모션 '핑키럭키 페리엔 데이'의 자세한 사항은 페리엔 공식 SNS,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