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준 활동중단 “결혼 준비 중 힘든 시간…건강히 돌아올 것”(전문)
상태바
장경준 활동중단 “결혼 준비 중 힘든 시간…건강히 돌아올 것”(전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2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밴드 잔나비 멤버 장경준이 결혼 소식과 함께 활동 중단 소식을 알렸다.

장경준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친구와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오는 8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이 사실이 먼저 알려지면서 저뿐 아니라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이야기들이 닿게 됐다”며 “몸과 마음이 지쳐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됐고, 회복이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에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건강한 정신과 몸으로 잔나비 앨범에 참여하는 것이 좋은 음악을 만들 수 있는 길이라는 생각에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됐다”면서 “조심히, 건강히 지내고 오겠다”고 다음을 약속했다.

장경준은 오는 8월 비 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 후 휴식기를 갖는다.

사진=장경준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장경준 인스타그램 캡처

다음은 장경준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잔나비 장경준입니다.

정훈이와 도형이가 저 대신 했던 이야기를 팬 여러분께 직접 전해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미리 알고 계신 분들도 계셨을 테고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랜 시간을 친구로, 또 오랜 시간을 연인으로 해온 사람이 있습니다. 그 친구와 오랜 기간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교제 사실을 알리지 않고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 당황스럽고 섭섭하실 줄 잘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드리면서 마음이 무겁기도 합니다. 이러한 소식을 가벼운 마음으로 알리지 않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혹여나 이 부분에 대해 당혹감을 느끼셨을 팬분들께는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제가 힘들 때 제게 힘이 되어준 감사한 친구입니다. 앞으로 제 앞에 일어날 많은 일들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고 8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이 사실이 먼저 알려지면서 저뿐 아니라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이야기들이 비방이 닿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일들 가운데 몸과 마음이 지쳐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괜찮아질 거라는 막연한 생각만 있었으나 당장 회복이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잔나비 멤버들, 실장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눈 끝에 휴식기를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건강한 정신과 몸으로 잔나비 앨범에 참여하는 것이 더욱 더 좋은 음악을 만들 수 있는 길이라는 생각에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멤버들 그리고 팬 여러분들에게 잔나비와 함께한 시간이 항상 찬란하지만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과 함께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잔나비 활동을 하며 여러분 덕분에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도 제 일처럼 기뻐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심히, 건강히 지내고 오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항상 안녕과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2. 06.23 장경준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