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시간',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조진웅 강렬 카리스마 발산
상태바
'사라진 시간',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조진웅 강렬 카리스마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2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사라진 시간'이 배우 조진웅의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담은 스페셜 포스터 2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4일 '사라진 시간' 제작진은 주인공 조진웅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따.

'사라진 시간'은 의문의 화재사건을 수사하던 형사 형구(조진웅 분)가 자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면서 자신의 삶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는 어둠 속 클로즈업된 형구의 얼굴만 흑백으로 담겨 있다. 하루아침에 자신의 인생이 송두리째 사라지는 상황에 처한 형구를 동물적인 연기 감각으로 리얼하고 섬세하게 그려낸 조진웅은 눈빛만으로도 혼란스러운 상황에 빠진 인물의 심리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작품 속 형구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두번째 포스터는 풀숲에 숨어 누군가를 날카로운 눈빛으로 지켜보는 조진웅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일렁이는 풀숲의 이미지가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의문의 화재 사건을 조사하던 형사 형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그날 밤, 모든 것이 뒤바뀌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사라진 시간'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