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우도환, 7월 6일 현역 입대 “행복한 20대…건강히 잘 다녀올 것”
상태바
[공식] 우도환, 7월 6일 현역 입대 “행복한 20대…건강히 잘 다녀올 것”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24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우도환이 입대한다.

24일 오후 소속사 키이스트는 “우도환이 오는 7월 6일 입대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안전과 건강상의 이유로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또 소속사는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마무리 했다.

이날 우도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리며 “팬 여러분들이 보내준 사랑 덕분에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었다”며 “건강히 잘 다녀와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사진=우도환 인스타그램
사진=우도환 인스타그램

 

다음은 우도환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우도환 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시겠지만, 팬 여러분께 직접 먼저 말씀드리고 싶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7월 6일에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만나 인사드리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입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에 매 작품 행복했습니다.

저의 20대를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많이 어려운 시기에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히 잘 다녀와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 어떤 말로도 표현 못 할 만큼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2020.06.24 우도환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