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X핫닭이,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조합…부자(父子) 케미 발산
상태바
'꼰대인턴' 박해진X핫닭이,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조합…부자(父子) 케미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꼰대인턴' 속 캐릭터 핫닭이가 박해진과의 특급 케미스트리로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리, 연출 남성우)은 라면회사를 배경으로,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 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핫닭면을 개발하며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한 가열찬(박해진 분)의 좌충우돌 복수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다.

극 중 가열찬 부장이 탄생시킨 캐릭터 핫닭이는 전 세계를 휩쓰는 열풍의 주인공으로, 가열찬을 부장으로 단숨에 올린 효자 캐릭터다. 핫닭이는 준수식품을 배경으로 하는 '꼰대인턴'에 깨알같이 등장하며 신스틸러로 활약 중이다.

핫닭이는 준수식품 사무실 안에 서서 직원들이 사건이 터질 때마다 리액션을 하며 연기 수업도 열심히 받고 있다. 핫닭이와 박해진의 케미스트리는 드라마 속 재미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핫닭이는 드라마 속에서 박해진, 준수식품 직원들과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팬을 늘려가고 있다. '꼰대인턴' 방구석 팬 미팅에 특별 초대된 가수 이수영은 무대에 도착하자마자 가장 좋아하고 만나고 싶은 배우로 단호하게 박해진을 꼽은 데 이어 핫닭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핫닭이는 '꼰대인턴' 전후반에 깨알처럼 등장하며 주요 포인트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박해진과 핫닭이의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했다. 둘의 케미스트리는 이것으로 끝이 아니라 드라마 속 깨알 같은 연출과 CG, 그리고 실제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한편 '꼰대인턴' 마지막회는 오는 7월 1일 오후 9시 30분 MBC와 국내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한, 오는 7월 7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후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 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