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드루와', 레전드 김국환 출연…라이브로 듣는 전설의 목소리 '희망 만선' 예고
상태바
'전국민 드루와', 레전드 김국환 출연…라이브로 듣는 전설의 목소리 '희망 만선'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2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전국민 드루와' 제공
사진=MBN '전국민 드루와'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김국환이 '전국민 드루와'에 출격한다.

29일 오후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 5회에서는 가수 겸 배우 양동근이 일일 점장으로 출격하는 가운데, 가수 김국환이 등장한다.

김국환은 지난 1992년 '타타타' 한 곡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국내 가요상을 휩쓴 바 있다. '타타타'는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서 주인공인 김혜자가 신세 한탄을 하며 들었던 곡으로, 당시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김국환은 '은하철도 999' '메칸더 브이' '축구왕 슛돌이' '미래소년 코난' 등 80~90년대 수많은 인기 만화영화의 주제가를 부른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날 김국환은 모든 엄마의 애환을 달래주던 '타타타'를 라이브로 선보이고, 추억의 만화영화 주제곡을 열창해 랜선 관객들을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MC인 이수근은 레전드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어릴 때부터 듣던 익숙한 목소리다. 바쁘신 엄마, 아빠 목소리는 못 들어도 선생님 목소리는 늘 들었다. 라이브 노래를 듣게 돼 영광"이라며 그 어느 때보다 반가워했다.

붐은 "우리 어릴 때 꿈과 희망을 함께 해주신 분"이라며 동심으로 돌아간 설렘을 드러냈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변치 않은 모습으로 등장한 김국환은 "모든 국민이 어려운 시기인데, 기부도 할 수 있는 뜻깊은 프로그램인 것 같아 찾아오게 됐다"며 '타타타' 라이브 무대는 물론, '은하철도 999'부터 '미래소년 코난' '메칸더 브이' '축구왕 슛돌이' 등 만화영화 주제곡으로 추억을 소환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양동근은 국민 애창곡 '타타타'를 두고 "산다는 게 뭔지 생각하게 해준 노래"라며 가사에 따른 남다른 의미를 되새기며 깊은 감동에 빠졌다.

전국민의 가슴을 울렸던 '타타타'의 주인공 김국환이 선사한 특별한 무대는 과연 어땠을지,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소환하는 뜻깊은 만남은 오늘(29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전국민 드루와'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