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기대감 급증…충격적 설정+거대한 스케일에 매료
상태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기대감 급증…충격적 설정+거대한 스케일에 매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2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제작진이 선사하는 SF 배틀 블록버스터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가운데, 기대감에 가득 찬 예비 관객들의 반응이 화제다.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는 어느 날 지구를 침략한 외계 존재에 의해 순식간에 온 지구가 멈춰버린 후, 그들의 존재에 맞선 인류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생명을 비롯한 전 세계의 모든 것이 순식간에 꺼져버리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 관객들은 지금껏 보지 못한 특별한 설정에 남다른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특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제작진이 참여한 영화답게 미래도시의 하늘을 활보하는 드론, 도시 곳곳을 장식하고 있는 홀로그램과 네온사인 등 SF적 요소의 세밀한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구현해내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티저 예고편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는 제작진들의 탁월한 역량을 기대하는 평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티저 예고편에서부터 느껴지는 남다른 규모에 대해 기대감을 표하는 관객들도 찾아볼 수 있다.

이밖에도 충격과 놀라움을 동시에 안겨주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만의 특별한 소재에 대한 감탄도 이어졌으며, 관람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는 예비 관객들의 호응도 이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는 최근 극장가에 뜸한 SF 배틀 블록버스터 장르라는 점에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할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지구 전체가 외계 침략자에 의해 순식간에 꺼져버린다는 설정은 충격적일 정도로 참신할 뿐 아니라, 규모 면에서도 남다른 기대감을 주는 중이다.

더욱이 전 세계적 큰 사랑을 받은 SF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제작진이 제작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완성도에 대한 기대와 호응을 얻는 중이다.

한편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