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뷰티, ‘디올 립 글로우’ 듀오 세트 한정 출시
상태바
디올뷰티, ‘디올 립 글로우’ 듀오 세트 한정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6.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기자]

(사진제공=디올뷰티)
(사진제공=디올뷰티)

디올 뷰티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듀오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디올 립 글로우’는 일명 ‘#국민립밤’으로 불리며 입술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해주는 컬러 어웨이크닝 하이드레이팅 립밤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듀오 세트는 기존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던 기획 세트로 디올 립 글로우 컬렉션 9종 중 베스트 셀링 컬러인 내추럴 핑크 컬러의 #001 핑크 립밤과 생기 있는 코랄 컬러의 #004 립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올 립 글로우’는 립밤의 촉촉한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맞춤 컬러가 만나 탄생하게 된 디올의 첫 ‘컬러 리바이버 립밤’으로 ‘컬러 리바이버’ 테크놀로지가 입술 컬러와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사하고, 입술을 생기 있게 물들여준다.

또한, 망고 버터가 농축된 포물러로 24시간*(10명을 대상으로 기기 평가 결과) 동안 촉촉한 수분감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디올 립 글로우’는 현재 전 세계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추천한 데일리&파우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NEW 디올 립 글로우 듀오 세트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을 포함한 7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프리미엄 몰(LOTTE ON), 롯데아이몰, SSG.COM 등 8개의 온라인 기업몰 및 디올 뷰티 카카오 기프트 샵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