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평일에도 문제없다! 이름 따라 가고 있는 '#살아있다'
상태바
[M-BOX] 평일에도 문제없다! 이름 따라 가고 있는 '#살아있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3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살아있다'가 극장가 침체기에도 흥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살아있다'는 지난 29일 하루 전국 1,644개 스크린에서 6만 7,84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112만 7,874명이다.

'#살아있다'는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 작품은 정체불명의 존재들을 피해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준우(유아인 분)의 절박하고 막막한 상황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유일한 생존자 준우 역의 유아인과 담대하게 생존 전략을 짜는 또 다른 생존자 유빈 역 박신혜는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완벽한 시너지를 선보였다.

극과 극의 성격이지만, 삶에 대한 의지만은 하나인 이들의 생존 케미스트리는 긴장감 넘치는 생존 과정 속 적재적소에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살아있다'는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 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는 '결백'과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각각 자리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