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7월 3일 전국 투어 '항해' 콘서트 실황 담은 라이브 앨범 발매
상태바
악동뮤지션, 7월 3일 전국 투어 '항해' 콘서트 실황 담은 라이브 앨범 발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3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악동뮤지션(AKMU)이 전국 투어 콘서트 현장의 진한 여운과 이를 미처 관람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동시에 달래줄 반가운 선물을 준비했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7월 3일 오후 6시에 전국 투어 '항해' 콘서트 실황이 담긴 라이브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정규 3집 '항해'의 타이틀곡이자 2019년을 대표하는 노래인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 악동뮤지션의 주옥같은 명곡들이 생생하게 담겼다. 이외에도 콘서트에서 불려진 악동뮤지션의 기존 대표곡들도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해 12월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 'AKMU [항해] TOUR IN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팬들과 만났다.

당시 서울 콘서트는 예매 열기 속 시야 제한석까지 포함된 모든 좌석이 전체 매진돼 악동뮤지션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악동뮤지션 투어는 자신들의 '항해'에 관객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꾸며져 신선함을 더했다. 밴드 및 스트링 등 국내 최정상급 세션은 악동뮤지션의 노래들을 더욱 풍성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구현해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앨범 '항해'의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로 가온 월간차트 3관왕 및 그 시기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일간차트 1위 최장 기록을 세우는 등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최근에는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며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