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그놈이 그놈이다' 특별 출연…입으로 승진한 '무능甲 상사'
상태바
인교진, '그놈이 그놈이다' 특별 출연…입으로 승진한 '무능甲 상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3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인교진이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특별 출연한다.

30일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제작진은 인교진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인교진은 극 중 마이툰 웹툰사업부 인교석 본부장 역할로 분한다. 그는 자신이 스카우트한 능력 있는 웹툰 PD 서현주(황정음 분)를 견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티키타카로 극을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인교진은 새끼손가락을 펼친 능청스러움 가득한 모습부터 사뭇 심각해 보이는 표정, 난처함에 처한 얼굴까지 인교석 캐릭터의 면면을 세밀하게 표현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이처럼 인교진은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신스틸러의 활약을 펼친다. 그가 연기하는 '프로불편러' 인교석 본부장은 어떤 모습일지, 황정음과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