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엔터 연습생 좌임걸, 中 ‘소년지명’ 주제곡 센터 발탁에 ‘뜨거운 관심’
상태바
홍이엔터 연습생 좌임걸, 中 ‘소년지명’ 주제곡 센터 발탁에 ‘뜨거운 관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0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년지명(少年之名)’
사진=’소년지명(少年之名)’

 

[백융희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중국 합자회사인 홍이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좌임걸(左林杰)이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좌임걸은 지난 26일 첫 방송된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지명(少年之名)’에서 동명의 주제곡 센터로 발탁됐다. ‘소년지명’은 중국 4대 동영상 플랫폼 중 하나인 요우쿠(YOUKU)에서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중국에서 유일하게 방영되는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좌임걸은 센터 선발 경연에서 기존에 이미 데뷔한 인지도 있는 참가자들 사이에서 절반 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소년지명’의 첫 센터로 발탁돼 눈길을 끌었다. 좌임걸이 센터로 선 ‘소년지명’ 무대 영상은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소셜미디어 등에서 화제를 모았고, 동영상 최고 조회수 760만을 돌파하며 그 화제도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좌임걸의 깔끔한 댄스 실력은 네티즌들로부터 ‘명실상부한 센터’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FNC의 중국 합자회사인 홍이엔터테인먼트 소속 좌임걸은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실력이 돋보이는 18세 연습생이다. 한국의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약 1년 6개월간 비공개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거쳤다. 댄스 실력 외에도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화려한 이목구비와 날카로운 비주얼로 중국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소년지명’ 2화는 오는 7월 3일 오후 8시(현지시간) 중국 현지에서 방송된다. 좌임걸 역시 오는 2화에서 멘토와 참가자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