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윤현민, 강렬한 카리스마 뒤 애틋한 눈빛…마성의 캐릭터 예고
상태바
'그놈이 그놈이다' 윤현민, 강렬한 카리스마 뒤 애틋한 눈빛…마성의 캐릭터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윤현민이 강렬한 카리스마와 애틋함을 동시에 담은 '매력 부자'의 면모를 자랑한다.

1일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제작진은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댄디함을 뿜어내는 윤현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현민은 멋진 슈트를 차려입고 놀란 듯 애절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시선이 닿은 끝엔 누가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윤현민은 극 중 비상한 두뇌로 젊은 나이에 높은 자리에 오른 황지우로 분한다. 얼굴, 직위 어떤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그에게 쏟아지는 세간의 관심은 당연한 일이다. 황지우는 자신을 둘러싼 무성한 소문에도 무관심한 태도로 일관해 미스터리함을 더한다. 하지만 웹툰 PD 서현주(황정음 분)에게는 큰 관심을 기울인다고 해 안방극장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윤현민은 "극 초반에는 최대한 베일에 싸인 느낌을 주고 싶어 감정을 드러내는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라며 절제된 감정 연기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강조해 그가 연기할 황지우 캐릭터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