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1일 ‘함께라는 이유’ 발표 “사랑 노래이자 모든 이를 응원하는 곡”
상태바
포레스텔라, 1일 ‘함께라는 이유’ 발표 “사랑 노래이자 모든 이를 응원하는 곡”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크로스오버그룹 포레스텔라가 ‘함께라는 이유’를 발표한다.

포레스텔라는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함께라는 이유’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국내 최정상 작곡가 황성제가 이끄는 프로듀싱팀 버터플라이(ButterFly)의 작품으로 풍성하고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돋보인다. 또 포레스텔라의 완벽한 하모니와 함께 어우러지는 사운드가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지금까지 두 장의 정규 음반을 발표한 포레스텔라가 올해에는 연이어 싱글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 선보인 ‘넬라 판타지아’를 통해 인류가 꿈꾸는 아름다운 세상을 노래했다면, 이번 ‘함께라는 이유’에서는 음악으로 만나 비로소 하나가 된 포레스텔라의 희망적이고 자전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관계자는 “포레스텔라의 음악을 사랑해주는 많은 팬 분들을 향한 사랑을 담은 노래이자, 힘들지만 꿋꿋이 걸어가는 이 시대의 모든 이를 따뜻한 목소리로 응원하는 곡”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전국투어콘서트 ‘넬라 판타지아’를 앞두고 있으며, 세 번째 싱글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