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서지훈, 청량미 가득 '멍뭉미'로 여심 저격 예고
상태바
'그놈이 그놈이다' 서지훈, 청량미 가득 '멍뭉미'로 여심 저격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의 서지훈이 청량미 가득한 '멍뭉미'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2일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제작진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꽃 미소를 장착한 서지훈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훈은 선글라스에 하와이안 셔츠까지 야무지게 장착하고 있다. 또한, 상대에게 날리는 꿀 떨어지는 눈빛과 미소에서 사랑스러움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비치 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휴가를 만끽하는 서지훈의 모습은 행복함을 절로 불러일으키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한다.

보기만 해도 사르르 녹는 눈웃음으로 사람을 무장 해제시키는 서지훈은 다정하면서도 때론 진지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서지훈은 극 중 미모, 능력, 재력을 모두 갖춘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 역을 맡았다. 박도겸은 데뷔 이후 주간 연재 1위를 놓친 적 없는 웹툰 작가로,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타고난 위트로 큰 인기를 구가하는 웹툰계의 아이돌 스타다.

서지훈은 "박도겸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이라 장면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 드리려 노력하고 있다"라며 다채롭고 자유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음을 강조해 그가 연기할 박도겸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6월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