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만익 '그놈이 그놈이다' 출연, 꼰대 PD 변신…더위 날려버릴 웃음 선사
상태바
황만익 '그놈이 그놈이다' 출연, 꼰대 PD 변신…더위 날려버릴 웃음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황만익이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 여름 더위도 날려버릴 시원한 웃음을 전한다.

2일 소속사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는 "황만익이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되어버린 철벽녀의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황만익은 극 중 선우제약 웹툰 개발팀의 눈치 없고 얄미운 꼰대 김팔도 역을 맡았다. 김팔도는 30년 영업부에서 웹툰 피디로 사사건건 기획팀장 현주(황정음)와 대립하며 '꼰대'가 무엇인지 보여준다. 황만익은 그간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전례 없는 애드리브로 재미를 더한다.

황만익은 최근 방영한 SBS 드라마 '녹두꽃'의 김홍집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코미디연극 'TOCTOC',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등 브라운관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쳐왔다.

이처럼 장르 불문 폭넓은 작품활동을 이어가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황만익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