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감성 스페셜 클립부터 온라인 예능까지…전 세계 디온리와 '특별 소통'
상태바
디원스, 감성 스페셜 클립부터 온라인 예능까지…전 세계 디온리와 '특별 소통'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디원스(D1CE)가 콘텐츠 장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디원스는 지난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드로우 유 : 리멤버 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디원스는 음악 프로그램을 통한 '너를 그린다' 무대는 물론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물하며 전 세계 '디온리'와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콘텐츠가 자리 잡은 상황 속에서, 디원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들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컴백을 맞이해 다시 찾아온 '디원스의 예능감 키우기' 시즌2다. 다양한 게임으로 디원스의 '찰떡 케미'는 물론 멤버들의 넘치는 끼와 흥을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로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새로운 앨범과 어우러진 콘텐츠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너를 그린다'를 준비하는 과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은 물론, 빼어난 영상미로 감탄을 자아내는 스페셜 클립으로 전 세계 '디온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너를 그린다'의 안무 영상과 팬들을 위한 응원법 영상, 그리고 멤버들이 직접 함께하는 뮤직비디오 리액션을 비롯해 아트필름까지, 디원스가 준비한 다채로운 선물들이 쉼 없이 팬들을 찾고 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오랫동안 디원스의 컴백 활동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뵐 기회가 줄어든 만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을 통해 '디온리' 여러분의 아쉬움을 달래드리고 싶다"면서 "디원스의 새로운 감성과 매력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원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와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이들은 '디온리'를 향한 사랑 가득한 마음을 타이틀곡은 물론 앨범 곳곳에 녹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